반응형

2024/10 5

인천 메밀우동

안녕하세요 인천구월동 오목골즉석메밀우동 집인데 친구의 추천으로 가보게되었습니다.메밀우동 이라는걸 처음 먹어본거 같은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번주에 친구가 가자고 몇번 말을했는데먹어본적도 없고 다른게 땡겨서 다른걸 먹었는데 그게 후회가 될정도의 맛이었습니다.사람이 적은 시간대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많이 계셨고, 주차장이 넓어 주차하기도 좋았습니다.  계란말이 김밥 은 되게 큼지막하게 나오고 입안 꽉차는 맛이 너무 좋아요만두는 쫀득하고 얇은피의 식감과 맛이 좋은데 이 두가지와 메밀우동이랑 같이 먹으니 극락 ㅠㅠ 또먹고싶네요 다른 메뉴들도 몇개 있었는데 다른메뉴 도 궁금해지고, 맛있을거 같아 이번달내로 몇번더 가볼예정입니다 ㅎㅎㅎ(다이어트는 내일부터)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격,맛 모두 착한맛집 입니다.

맛집과여행 2024.10.30

오사카 여행 근데 교토투어를 곁들인

5월말에 친구들과 일본 여행을 갔다왔어요 평소에 계획을 잘 짜지않고 모든일과 행동을 즉흥적으로 하는 성격인 저이기 때문에 주변에 계획을 짜는 사람들이 대단해보여요.이번 일본여행도 계획을 짜기좋아하는 친구가 고맙게도 주도하게되었습니다. 제 첫일본 도착하자마자 흐린날이 계속했는데 2일동안 비온다는 소식이 들렸네요 ㅠㅠ그래도 첫일본이라 그런지 모든게 다 이뻐보이고 신기했습니다. :D  숙소는 도미인호텔 에 4일내내 잡았어요. 옮기고 옮기고 하기엔 날도덥고 체력도 힘드네요 ㅎㅎ;;도착하고 숙소에 짐을 모두 풀고 바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이츠란라멘을 꼭 먹고싶어하는 친구가 있어 첫날저녁은 라멘으로 결정!!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데 일본엔 매운게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그냥 제일매운 10단계로 주..

맛집과여행 2024.10.29

안동 여행

올 여름 친구들과 안동 여행을 갔다왔습니다. 이번 여름휴가엔 바다 대신 계곡을 선택해서 가게되었는데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안동 쪼림닭과 마늘치킨 을 점심으로 먹었는데 쪼림닭의 양념이 너무 잘베여있고, 짜지않고 적절하게 맛있었어요!!  쪼림닭이 너무 맛있어 다른 메뉴도 맛있어 보여 마늘통닭도 시켰습니다. 마늘치킨은 생각보다 슴슴한맛이 나는편이었는데 쪼림닭 간이 강하여 이런맛이 나는진 잘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나름 맛있게 점심을 해결하였습니다.  배부르게 점심을 해결하고 바로앞 카페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 마침 커피한잔을 테이크아웃 하여 가기로 했습니다.  안동 계곡 에서 약2시간 정도? 놀다가 펜션와서 짐정리 하고 저녁식사 시작 낮에 마트에서 장본 소시지, 소고기, 돼지고기 등등 맛있게 해결했네요 !!..

맛집과여행 2024.10.25

자존감을 높여줄 글

하루에도 몇번씩 자존감 떨어지는 일들이 생기시나요? 누군가의 사소한 말과 행동 에 의해 자존감이 바닥을 칠수도 있습니다. 오늘도 스스로를 믿으며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하루를 보내세요.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워가는 중이라는걸 잊지 말아요.  고통의 끝에는 성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에릭 토마스 혹시라도 포기할 생각이 든다면, 왜 그렇게 오랫동안 버티고 있었는지 기억하세요.- 헤일리 윌리엄스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일찍 일어나세요.지금이 오늘 중 최고의 순간입니다.-조지 앨런 결정을 후회하지 마세요.모든 실수가 당신을 더 현명하고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둥근 사람이 되세요.세상 때문에 뾰족해지지 마세요.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끄적끄적 2024.10.25

동네 텐동 파스타

텐동 텐동~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좋아하는 음식인 텐동집이 생겨 이번 기회에 친구와 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돼지등심 과 꽈리고추, 버섯, 가지 등 여러가지 맛있는 재료들이 듬뿍들어있고, 밥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수란의 익힘(?) 정도가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텐동 만 먹기 아쉬운 돼지력!! 텐동과 함께 파스타를 곁들인 ^^ 파스타는 살짝 오일리함과 마늘, 새우 의 조합이 맛이없을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ㅠㅠ 비쥬얼도 너무 좋고 두음식의 조합이 살짝 오일리하지만 제법 맛있게 먹었네요  오랜만에 먹은 텐동과 맛있는 파스타 맛있게 배부른 점심 이었네요. 참고로 저는 호불호가 거의 없는 입맛이라 다 맛있었고, 친구는 제입장에서 나름 깐깐한 입맛인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종종 생각 나는 음식..

맛집과여행 2024.10.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