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여행

날씨좋은 어느날 (육회,비비큐치킨)

edda 2023. 5. 9.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5월달 들어 일교차도 심해져서 아침엔 춥고 오후엔 더운 날씨가 되어버렸네요 벌써

 

날씨는 너무 맑고 좋아요 바람도 불고 햇빛으로 나가지만 않으면 ㅎㅎㅎ

 

어느덧 거의 이번년도 반이 다되가는데 시간이 엄청 빠르게 느껴지는거 같아 슬프네요

 

그래도 좋은날씨와 맛있는 음식 먹으며 다들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겠습니다 ^^

 

 

날씨가 너무 좋아

 

친구들과 오랜만에 오랜만이 맞는진 모르겠지만 이자카야를 가게 되었는데

 

항상 고민이죠 메뉴고민!!! 무엇을 먹을까하다가 육사시미를 먹게되었어요

 

육사시미를 먹을거면 전문점을 갈걸 그랬는데 그래도 그냥 한번 먹어봤습니다.

 

전문점이 아니라 조금 느낌은 다르겠지만, 얇고 투둑투둑 썰어서 나오더라고요

 

양념장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다음날에 운동 끝나고 친구가 오랜만에 와서 회를 먹을까 치킨을 먹을까 하다 비비큐 에 오랜만에 왔습니다

 

원래 비비큐오면 황금올리브 만 거의 먹었는데 갑자기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친구들도 새로운거 먹자해서 크런치버터치킨 을 시켜봤는데 우리가 생각했던 비쥬얼이랑은 많이 다르게 나오긴했어요

 

그래도 치킨위 양념이 짭짤한 맛이 났고, 뭔 소스인진 모르겠지만, 마요네즈 인가 뭐 같이 주셨는데 찍어먹으니까

 

맛있게 먹었습니다. ^^ 감자튀김은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좋아해서 메뉴판에 있으면 일단 시키는메뉴!!

 

호불호 갈릴수 있는 치킨인건 확실한거 같아요

 

음식관련 글 올리면 전 뭐든지 다 맛있게 먹었다 되있는데 계속 올리지만 저는 편식을 안하는편이라

 

왠만한건 다좋아하는편이라 이번 육회 치킨 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방문해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하루 보내시고 좋은일만 있길 바랄게요 ^^ 

반응형

'맛집과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와 술집  (138) 2023.05.12
퇴근후 피로회복!!  (88) 2023.05.11
다이어트 는 내일부터  (83) 2023.05.08
퇴근후 저녁은 삼겹살 이지!!  (63) 2023.05.04
[맛집]구미 근처 어딘가 고깃집  (25) 202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