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여행

다이어트 는 내일부터

edda 2023. 5. 8. 1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휴가 엄청 길게 느껴졌는데 지나고 나니 꽤 빠르게 지나간거 같네요 

 

운동후 항상 작심삼일 다이어트 합니다. 

 

근처 편의점에서 닭가슴살과 단백질 음료로 저녁을 때우는데 닭가슴살도 맛있더라고요

 

이걸로 오늘은 그만!!

 

 

일줄 알았는데 친구와 함께 막걸리를 먹으러 와버렸네요 ㅎㅎ

 

비가 온다는 소식에 막걸리에 전을 참지 못하였어요 ;;;;

 

밑반찬으로 궁채와 양파절임이 나왔는데 기름기 많은 전이랑 먹기에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막걸리는 잔과 그 특유에 느낌이 좋더라고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막걸리는 잘안마셔서 모르지만

 

 

막걸리와 함께주문한 모듬전인데 고구마,깻잎,육전,호박,소시지,동그랑땡 등등 되게 푸짐하게 잘나오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깻잎이 최고였습니다

 

분홍소시지도 오랜만에 먹으면 맛있는거 나만그런가 

 

자주 먹으면 그냥 그런데 가끔씩 생각나는 그맛 ㅋ_ㅋ

 

오랜만에 먹으니 막걸리 사이다와 밑반찬들과 궁합이 최고예요

 

 

다이어트는 다음으로 미루고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에 전과 막걸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