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여행

[맛집]구미 근처 어딘가 고깃집

edda 2023. 4. 29. 15: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게이름과 정확한 위치는 모르지만 ;;; 지나다니다 가끔 가는 고깃집입니다.

대략 가는길 정도만 아는 곳인데 엄청 가끔씩가서 가게이름과 정확한 위치는 잘모르겠네요 ;; ㅎㅎ

입구에 소고기 도 팔고, 양념갈비,목살갈비,옛날갈비 이렇게 팔고 있는데

저는 점심때 항상 갔어서 점심특선을 시켰습니다.

메뉴와 가격 가게이름 이런거에 별로 신경을 안쓰는타입이라;;; 자세한건 모르겠어요 ㅎㅎ

점심특선은 갈비류 + 식사류 이렇게 주문 할수 있는데 영야솥밥,곤드레솥밥,냉면 이렇게 있던가 뭐 그렇습니다

 

밑반찬 으론 브로콜리, 동치미, 파절이, 버섯탕수, 양파절임, 쌈채소 등등 푸짐하게 나옵니다 ^^

파절이는 조금 간이 슴슴한 느낌이라 제느낌은 아니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갈비는 옛날갈비로 했는데 적당히 달며 고기에 양념이 잘 베여있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쌈에 싸도 맛있고,

백김치와 무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러 밑반찬들과 같이 먹어도 최고예요 ㅎㅎ

먹다보면 식사 준비해주시는데 저는 영양솥밥으로 했습니다!!!

 

이렇게 은행,콩 등등 여러가지 와 함께 들어있는데 이걸 퍼내고 여기다가 육수 부어 숭늉마무리 뭔지알죠

 

귀여운 비쥬얼의 나물 과 된장찌개 와 함께 먹었는데 너무 맛잇네요 ㅎㅎ

 

마무리는 구수한 숭늉 ㅋㅋㅋ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아 그리고 셀프바가 있는데 자유롭게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있는데 괜찮았어요

이렇게 비스킷, 과일, 매실차, 떡볶이와 커피머신도 있는데 사진못찍었네요

쿠키와 과일도 마무리로 먹으면 좋을것같네요ㅎㅎ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서 호불호가 어디든 갈릴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제입맛에 맞아도 다른사람 입맛엔 안맞을수도 있어요!!!

저는 왠만하면 맛있게 잘먹어서 ㅎㅎㅎ 그점 알아 두시면 좋을거같네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반응형

'맛집과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좋은 어느날 (육회,비비큐치킨)  (89) 2023.05.09
다이어트 는 내일부터  (83) 2023.05.08
퇴근후 저녁은 삼겹살 이지!!  (63) 2023.05.04
중국집에서 코스요리 를 먹어보자!!!  (12) 2023.04.28
아몰라 여행  (0) 2023.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