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여행

퇴근후 저녁은 삼겹살 이지!!

edda 2023. 5. 4. 1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후에 친구와 저녁메뉴 고민을 하며 돌아다니다 결국 삼겹살로 결정하고 왔답니다.

밑반찬으로는 여러가지 나왔는데 사진또 잘안찍었네욬ㅋ;;;

삼겹살이 들어간 김치찌개가 나오는데 푹 끓여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새콤하면서 칼칼한맛이 강해서 저는 너무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삼겹살은 위쪽에 칼집이 전체적으로 나있는 편이고 소금을 쳐서 줍니다

 

 

멸치액젓인가 기억이 안나는데 찍어먹으면 되게 맛있더라고요

비린거 싫어하는 분들은 싫어하실수도 있겠는데 저는 편식을 하지않는편이라 ㅎㅎ

쌈무와 파김치, 명이나물 뭐든 같이먹어도 맛있죠 삼겹살은 ㅎㅎ

 

 

김치는 처음에 비계위에 올려서 주는데 전체적으로 김치가 신김치 인거 같아요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거같은데 꾸워먹으면 존맛탱

항정상 도 먹었는데 못찍어서 그냥 버섯과 함께 크흠;;

버섯과 함께 항정살도 있는데 오랜만에 항정살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사진을 잘못찍어서 죄송해요 ㅠㅠ 

일단 편식 자체를 안하는편이라 어떤거든 잘먹기에 항상 뭘먹든 맛있게 먹는편이랍니다 ㅎㅎ

오늘은 뭐먹지 ㅎㅎ

다들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