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과여행

중국집에서 코스요리 를 먹어보자!!!

edda 2023. 4. 28.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 반년만인가 종종 오던 중화요리 집에 가서 코스요리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으론 양파와 단무지 오이절임(?) 같은게 나왔는데 괜찮았구요. (사진없음 ㅠ)

첫번째요리론 유산슬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어요ㅠㅠㅠ

버섯의 식감과 묽은 소스가 너무 잘 어우러져 이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다 ㅎㅎ

(개인적 취향 1등)

 

곧바로 두번째 음식이 나오는데 두번째음식은 팔보채

살짝 매콤하면서 여러 해산물과 청경채 버섯 등 조화가 좋아 유산슬 과 번갈아 먹기에 좋은데

정말 맛있는데 계속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느낌이 없지않아 있어 3번째음식을 바로 준비부탁드렸다.

 

세번째론 유린기가 나왔는데 매운고추를 사용하여 정말 매콤해서 앞서 느낀 느끼함을 모두 잡아주는 느낌이라

계속 계속 더 먹을수 있을거 같은 느낌 ㅎㅎ

튀김자체 는 엄청 바삭하진 않지만 맛있어요.!!! (그냥 편식안함 내가)

다시 강조하지만 셋의조화가 너무 좋아 쉴틈없이 먹을수있어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루기..

 

네번째음식으론 칠리중새우 가 요리음식으론 마지막으로 나왔는데

제법 달콤한 맛이 나는 느낌의 큼지막한 새우로 입안 가득 새우살이 꽉차고, 제버 바삭함을 유지하고 있었던거 같아요

양상추와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좋아요

전체적으로 요리들과 소스들이 너무 잘맞고 맛있어서 종종 코스요리 먹으러 간답니다 ㅎㅎㅎ

식사류로 짜장/짬뽕 중 택1인데 개인적으로 짬뽕을 더 좋아하여 짬뽕으로 주문했고,

짬뽕은 얼큰,칼칼하게 느끼함들을 다잡아주는 느낌고, 숙주가 올라가있어 숙주향과 맛이 섞이는데 모든지 잘먹는 내입장에선 딱히 상관없음!!!

마지막 후식으로 수정과와 깨가묻혀져있는 뭔지모르겠네요;;; 쫀득한식감의 후식이 나오는데

존맛탱 안에 따로 앙금이 있었던거같은데 달달하게 너무 맛있고, 마무리로 수정과로 싸악 내리기

다른 코스요리도 많고 다양한 요리, 식사류 등등 많고, 식당 분위기도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오기 좋은거 같아요!!

지금보지만 사진은 정말못찍어서 보여주기 창피하다 ;;ㅎㅎ

배부른 하루

반응형

'맛집과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좋은 어느날 (육회,비비큐치킨)  (89) 2023.05.09
다이어트 는 내일부터  (83) 2023.05.08
퇴근후 저녁은 삼겹살 이지!!  (63) 2023.05.04
[맛집]구미 근처 어딘가 고깃집  (25) 2023.04.29
아몰라 여행  (0) 2023.04.27